해당분류 에는  총 7건의 FAQ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Q카드 결제 했는데 마지막 결제 완료가 되지않아요.
A카드결제 마지막 부분에 결제완료 후 팝업 창 확인을 누르는 과정에서 다시 주문해달라는 에러 팝업 창이 출력되는 상황이 반복된다면 
크롬을 이용하지마시고 Internet Explorer(IE)를 통하여 주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Q아이디, 비밀번호를 잊어버렸는데 전화로 확인 가능한가요?
A비밀번호는 고객 정보 유출 방지를 위해 유선상으로 확인이 불가함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Q택배사는 어디인가요?
A저희는 cj택배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배송이 지연될 경우 cj택배에 전화하여 문의해보시기 바랍니다.
Q카드 결제했는데 환불은 언제 되나요?
A카드결제시에는 환불접수가 아닌, 결제 취소요청을 합니다. 
카드결제 취소는 카드사 상황에 따라 다소 시일이 걸릴 수 있습니다. (약 5~7일후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공휴일로 인해 1~2일 지연될 수 있습니다.)
Q회원 ID와 비밀번호를 잊어 버렸어요.
A로그인 화면의 [아이디/패스워드 찾기] 버튼을 클릭한 후 ID 찾기, 비밀번호 찾기를 하시면 됩니다.
회원가입 시 입력하셨던 이메일 주소로 발송해드립니다.
12